CAFE

우리 가족 이야기

모두반 정이안~♡

작성자모두반 정이안|작성시간26.06.22|조회수8 목록 댓글 1

이안이  생일이 6월18일이어서 주중에 촛불도 불었어요

요즘 이안이는 포켓몬에 빠져서 매일 빵도 사고 포켓몬게임하러 이마트도 다녀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두반 교사 서민아 | 작성시간 26.06.23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