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 가족 이야기

우리반 하유, 모두반 하리 주말이야기❤️

작성자우리반 이하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16 목록 댓글 2

하리, 하유는 교육청에서 신청했던 토요프로그램에 사촌오빠네가 선정되서 같이 참여하게되었어요!
비가와서 너무 아쉬웠지만 블루베리도 따고, 우비입고 뛰어다면서 놀다가 맛있는 간식도 먹고 왔어요~
저녁에는 이마트 과자쌓기 행사에 참여해서 과자 많이 담아왔어요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두반 교사 서민아 | 작성시간 26.06.2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벧엘유치원원장 이연희 | 작성시간 26.06.24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