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리, 하유는 교육청에서 신청했던 토요프로그램에 사촌오빠네가 선정되서 같이 참여하게되었어요!
비가와서 너무 아쉬웠지만 블루베리도 따고, 우비입고 뛰어다면서 놀다가 맛있는 간식도 먹고 왔어요~
저녁에는 이마트 과자쌓기 행사에 참여해서 과자 많이 담아왔어요ㅎ
다음검색
하리, 하유는 교육청에서 신청했던 토요프로그램에 사촌오빠네가 선정되서 같이 참여하게되었어요!
비가와서 너무 아쉬웠지만 블루베리도 따고, 우비입고 뛰어다면서 놀다가 맛있는 간식도 먹고 왔어요~
저녁에는 이마트 과자쌓기 행사에 참여해서 과자 많이 담아왔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