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봇으로 그림을 그려요 작성자함께반교사 박미영|작성시간26.06.13|조회수3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매주 금요일은 창의4플레이 하는 날!!지니봇을 이용해 길가는 활동을 했었었는데 이번엔 지니봇이 사인펜을 들었다!내가 원하는 모형 그림을 고른 후, 종이에 코딩해 보고, 색연필로 색칠해보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