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7세 함께반

지니봇으로 그림을 그려요

작성자함께반교사 박미영|작성시간26.06.13|조회수33 목록 댓글 0

매주 금요일은 창의4플레이 하는 날!!

지니봇을 이용해 길가는 활동을 했었었는데 이번엔 지니봇이 사인펜을 들었다!

내가 원하는 모형 그림을 고른 후, 종이에 코딩해 보고, 색연필로 색칠해

보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