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5세 우리반

우리반 활동

작성자우리반교사 김수연|작성시간26.06.08|조회수22 목록 댓글 0

원에서 매일 함께 관찰하던 올챙이를
유치원주변 호수에 방생하고 왔어요^^
“개구리가 되어서 다시 만나자“ 인사를 나누며
자연으로 돌려보내 주었답니다🐸
생명의 소중함!
자연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진 우리반!
칭찬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