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에서 매일 함께 관찰하던 올챙이를
유치원주변 호수에 방생하고 왔어요^^
“개구리가 되어서 다시 만나자“ 인사를 나누며
자연으로 돌려보내 주었답니다🐸
생명의 소중함!
자연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진 우리반!
칭찬해요🥰
다음검색
원에서 매일 함께 관찰하던 올챙이를
유치원주변 호수에 방생하고 왔어요^^
“개구리가 되어서 다시 만나자“ 인사를 나누며
자연으로 돌려보내 주었답니다🐸
생명의 소중함!
자연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진 우리반!
칭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