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세 모두반

함께반 민아 형님네 농장🍀

작성자모두반 교사 서민아|작성시간26.06.14|조회수36 목록 댓글 0

함께반 민아형님네 농장에 다녀왔어요!
다양한 채소들도 관찰해보고 닭, 거위들도 보며 자연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고추밭에서 달리기 시합도 하고 직접 캐주신 감자도 담으며 일일 꼬마 농부가 되어보기도 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