늙어서 서글픔을 느끼는 것은
지나가 버린 것을 그리워하기 때문이에요.
젊어서 좋았던 것도 많지만
늙어서 편한 것도 많아요.
이렇게 생각해 보세요.
늙으니 참 좋네!
공부 안 해도 되고
회사 안 가도 되고
애 안 키워도 되고,
땡잡았다!
다음검색
늙어서 서글픔을 느끼는 것은
지나가 버린 것을 그리워하기 때문이에요.
젊어서 좋았던 것도 많지만
늙어서 편한 것도 많아요.
이렇게 생각해 보세요.
늙으니 참 좋네!
공부 안 해도 되고
회사 안 가도 되고
애 안 키워도 되고,
땡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