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포토에세이

늙으니 참 좋네!

작성자가온|작성시간26.06.05|조회수9 목록 댓글 0

늙어서 서글픔을 느끼는 것은

지나가 버린 것을 그리워하기 때문이에요.

 

젊어서 좋았던 것도 많지만

늙어서 편한 것도 많아요.

 

이렇게 생각해 보세요.

늙으니 참 좋네!

공부 안 해도 되고

회사 안 가도 되고

애 안 키워도 되고,

 

땡잡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