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문강의 질문이요! 작성자지둥|작성시간26.06.05|조회수15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법원직 뉴비입니다입문강의에 대해 질문이 있어요 입문 이론이 예비순환이랑 입문으로 두 개가 있는데 법원직 준비의 경우 예비순환 입문강의만 들으면될지 궁금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용중인 닉네임 | 작성시간 26.06.05 네. 법원직 강의로 들으시면 됩니다. 답댓글 작성자지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넵! 작성자감귤초콜렛 | 작성시간 26.06.05 법원직은 ‘법원직’으로 쓰여있거나 [O순환]이라고 구분되어 있습니다 답댓글 작성자지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넵!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