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가 밀려서 기출까지밖에 못들었는데 다른 과목들은 6순환에 최신판례가 다 있는데 민소만 못찾겠어요 ㅠㅠ
카페 검색해보니까 어떤분이 4순환 6월 8일 수업에 있다고 하시던데 찾아보니 자료도 따로없고 진도나가시는것 같아서요...ㅜㅜ
자세하게 알려주실분 ㅠㅠㅠㅠ 복받으실거예여ㅠㅠㅠ
다음검색
진도가 밀려서 기출까지밖에 못들었는데 다른 과목들은 6순환에 최신판례가 다 있는데 민소만 못찾겠어요 ㅠㅠ
카페 검색해보니까 어떤분이 4순환 6월 8일 수업에 있다고 하시던데 찾아보니 자료도 따로없고 진도나가시는것 같아서요...ㅜㅜ
자세하게 알려주실분 ㅠㅠㅠㅠ 복받으실거예여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