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거있어요..(실강) 작성자고구마커피|작성시간26.06.22|조회수448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12월에 프리패스 끝나면 실강가서 남은 6개월 하려고하는데 6개월만 실강듣는거 가능한가요?가능하다면 보통 얼마인가요?그리고 노량진 고시원 시세 궁금합니다..답변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고구마커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춘광사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좋은하루 되세요 작성자키키 | 작성시간 26.06.22 전 3순환에도 들어갔어요 미리 대기 걸어두세요 답댓글 작성자고구마커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대기가 가능하군요!! 혹시 대기는 어떻게하는지 알려주실수있나요?? ㅜㅜ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