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업시간

작성자화이티잉|작성시간26.06.23|조회수308 목록 댓글 5

인강 듣는데 시간표를 실강을 따라가려고 합니다.

그런데 오전 수업이 9시~ 12시 50분으로 약 4시간인데 수업은 다 3시간 단위로 올라오는거 같아서요ㅠㅠ 혹시 쉬는시간때문에 그런건가요 아니면 테스트 같은걸 하는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wwww | 작성시간 26.06.23 new 쉬는시간이요!
  • 답댓글 작성자화이티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하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