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강 듣는데 시간표를 실강을 따라가려고 합니다.
그런데 오전 수업이 9시~ 12시 50분으로 약 4시간인데 수업은 다 3시간 단위로 올라오는거 같아서요ㅠㅠ 혹시 쉬는시간때문에 그런건가요 아니면 테스트 같은걸 하는건가요??
다음검색
인강 듣는데 시간표를 실강을 따라가려고 합니다.
그런데 오전 수업이 9시~ 12시 50분으로 약 4시간인데 수업은 다 3시간 단위로 올라오는거 같아서요ㅠㅠ 혹시 쉬는시간때문에 그런건가요 아니면 테스트 같은걸 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