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노트 406페이지 901번 작성자이이이미채무초과|작성시간26.06.09|조회수13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강의에선 타인에 대한 배임죄가 성립하지 않는다고 하셨는데 책에는 x라고 되어 있어서요ㅠㅠ 뭐가 맞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짱돌 | 작성시간 26.06.09 법인 대신 대표이사가 그 타인에 대한 배임죄 주체 되는 게 맞아요 답댓글 작성자이이이미채무초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아 그럼 회사는 빠지고 대표이사만 뒀을 때는 저 지문이 x가 맞다는 말씀이시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