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형법] 질문 게시판

x노트 406페이지 901번

작성자이이이미채무초과|작성시간26.06.09|조회수134 목록 댓글 2

강의에선 타인에 대한 배임죄가 성립하지 않는다고 하셨는데 책에는 x라고 되어 있어서요ㅠㅠ 뭐가 맞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짱돌 | 작성시간 26.06.09 법인 대신 대표이사가 그 타인에 대한 배임죄 주체 되는 게 맞아요
  • 답댓글 작성자이이이미채무초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아 그럼 회사는 빠지고 대표이사만 뒀을 때는 저 지문이 x가 맞다는 말씀이시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