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사는 하면할수록 어렵네요 ㅎㅎ 작성자지각생|작성시간26.06.21|조회수3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온뒤라 밀린 들깨심기 숙제중요그래도반가운세상 화이팅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까치산/서울 | 작성시간 26.06.21 지각생님, 농부의 품격이 느껴집니다 주인장님의 발소리에 들깨가 들기름을 위해열심으로 자라날것입니다 화이팅입니다 작성자막내(서울) | 작성시간 26.06.21 훌륭 합니다.ㅎ 대견스럽네요 ~~^^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