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농사는 하면할수록 어렵네요 ㅎㅎ

작성자지각생|작성시간26.06.21|조회수33 목록 댓글 2

비온뒤라 밀린 들깨심기 숙제중요
그래도
반가운세상 화이팅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까치산/서울 | 작성시간 26.06.21 지각생님, 농부의 품격이 느껴집니다
    주인장님의 발소리에 들깨가 들기름을 위해
    열심으로 자라날것입니다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막내(서울) | 작성시간 26.06.21 훌륭 합니다.ㅎ
    대견스럽네요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