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응원게시판

서 작가 인사드립니다

작성자서 작가|작성시간26.06.11|조회수99 목록 댓글 7

[새내기 서 작가]

닉네임 변경 기념으로

자작시 《연희 누나》를 올림니다.

 

 

<연희 누나>는 잠시 비공개로 전환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반가희 | 작성시간 26.06.11 서작가님 반갑습니다..
    아름다운 시로 반카를 빛내주시니 더 영광입니다~~
    반카 가족들과 인사도 나누시고,
    서로 소통하시는 시간도 가지셨으면 좋겠습니다~~ㅎ
    늘 반카를 위해 애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서 작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점심 식사 하려 집에 들어 왔습니다.
    까치산님과 우리 반가희 가수님 다녀 가셨네요 ^&^
    늘 감사 해요
    닉네임을 서 작가로 바꾸니 감회가 새롭네요

    앞으로 쓰는 작시마다 더 깊은 울림이 되도록
    노력하고 반가운 세상 응원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반가희 | 작성시간 26.06.11 서 작가님 화이팅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서 작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 서 작가는 늘 희망의 노래, 생명의 노래, 꿈의 노래를
    하고 싶어 하지만, 이번 [연희 누나] 처럼 가슴
    먹먹해지는 아픈 노래를 쓰려니 참 마음이
    저려오네요."

  • 작성자글로리 | 작성시간 26.06.11 서작가님!
    자작시가있어 더 위로가 됩니다
    마음을 정화시켜주는 시
    자주올려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