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비비추협회 주관으로 세종 수목원에서 제3회 한국비비추대전이 열리고 있습니다.
1. 일시 : 2026년 6월4일~7일
2. 장소 : 세종수목원 분재전시관
일요일까지 진행이 되는데 공지가 늦어 죄송합니다.
시간이 되시면 예쁜 비비추들 보러 오세요~^^
참고로 저는 토요일 오후부터 일요일까지 있을 예정입니다.
다음검색
한국비비추협회 주관으로 세종 수목원에서 제3회 한국비비추대전이 열리고 있습니다.
1. 일시 : 2026년 6월4일~7일
2. 장소 : 세종수목원 분재전시관
일요일까지 진행이 되는데 공지가 늦어 죄송합니다.
시간이 되시면 예쁜 비비추들 보러 오세요~^^
참고로 저는 토요일 오후부터 일요일까지 있을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