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파종 11주차

작성자꿈이있는흙|작성시간26.06.22|조회수22 목록 댓글 4

지난 4월초에 파종하여

현재 파종 11주차가 되었습니다.

 

황매산 비비추가 모주로

무늬도 좋고

2개체는 후육의 작은잎을 보니

단엽종의 피가 내재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몇일내로 1차 이식을 하려고 합니다.

이식후 조금 더 신경을 써서 배양하여야

소멸되는 불상사를 막을 수 있겠지요.

 

잘 배양하여 올해 세력을 최대한 좋게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풀내음 | 작성시간 26.06.23 비비추는 잘 모르지만 무늬가 이쁘네요 아마도 부모가 명품사문인가 보네요
  • 답댓글 작성자꿈이있는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참 고운 무늬로 발현해 준 개체이기에 마음이 많이 가네요.
    좋은 피를 물려 받았으니 잘 자라 주기를 기원해 보내요.
  • 작성자홍아 | 작성시간 26.06.24 축하드립니다.
    떡잎부터 남달리 보이는게 기대가 큽니다.
  • 답댓글 작성자꿈이있는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감사합니다.
    부모들이 좋으니
    자식들도 한 인물 하네요.
    잘 배양해 보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