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풀내음 작성시간 26.06.18 전시회가 마무리 되였나 보군요 시원 섭섭 하시겠읍니다
수고 하셨읍니다 -
답댓글 작성자홍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고맙습니다.
빠쁜 5월에 전시회하는거라 정신없이 지나간듯 합니다. -
작성자꿈이있는흙 작성시간 26.06.19 결과물에 대한 "신품종상" 시상을 축하드립니다.
한해 한해 발전해 가시는 모습에 찬사를 보내드립니다.
최~~~고.......
마지막 미황2.......화분과의 어우러짐이 넘 멋지네요. -
작성자홍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고맙습니다. 마지막 화분은 대품이 없어 급조한거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