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떼제]주님의날-주를찬미하나이다-주여주예수여-오~주를찬미하나이다-사랑의나눔.(새반주와새찬양-너무좋아요-5곡연속찬양)

작성자김대영(베네딕도)|작성시간26.06.21|조회수11 목록 댓글 1

.

반갑습니다.편안하고 은혜로운시간되셔요.감사합니다.

이 영상은 떼제(Taizé) 공동체의 명상적인 찬양 5곡을 연속으로 구성하여

평안과 은혜를 나눌 수 있도록 제작된 영상입니다.

AI 반주를 활용한 새로운 음악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요 곡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님의 날 (0:00 - 4:32):

주님을 기다리는 마음을 담은 곡입니다.

주를 찬미하나이다 (4:32 - 6:15):

주님을 찬양하는 고백이 이어집니다.

주여 주 예수여 (6:15 - 8:15): 주

의 나라가 임할 때 기억해 달라는 간구의 기도를 담고 있습니다.

오~ 주를 찬미하나이다 (8:15 - 10:19):

다시 한번 주님을 찬양하며 경배합니다.

사랑의 나눔 (10:19 - 11:40):

하느님께서 함께하시는 사랑의 나눔을 주제로 마무리됩니다.

각 곡은 반복되는 선율을 통해 깊은 묵상과 평온한 기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돕습니다.

https://youtu.be/TLgiPKXUwYQ?si=189SrcYyhWjDOUIS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대영(베네딕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찬미예수님
    반갑습니다
    편안하고 은혜로운 시간되셔요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