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오늘은 아내와 말다툼을 좀 해밨어요.

작성자세상을새롭게|작성시간26.06.13|조회수9 목록 댓글 0

냉장고 문을 열었다

간만에 집에 있는 토요일

주일준비를 교회가 아닌 집에서 한다.

아내가보기에 자주 문을 여는것이리라.

토요일에 집에 있으니 그렇게 생각.

 

통닭어제 먹은걸 확인했다.

냉장고 문을 열면 냉장이 잘안된다.

여름에 음식이 상한다

 

내가 잠시 열어보고 확인하고. 3-4초정도도 안되는데

그런 잔소리를 들으니 0.1%마음이 조금 삐짐

 

그래서 결정적인 한방을 날렸다.

냉동냉장에 온도주범은 음식량이다. 70%이사로 만들어야 제대로 작동한다.

문 잠깐 여는것 별것도 아니다.

사실 아내는 냉장고를 꽉꽉 채워둔다.

 

굳이 싸우려는것보다 심심해서 말다툼을 한번 의도적으로 만드렁보았다.

아내의 반응이 재미있을뿐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