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두움속에서도 빛을 내는 사람
야경이 아름다운 이유는
어두운 주변 환경속에서도
따뜻한 빛을 끝내 놓지 않기 때문이다.
사람도 그와 같다
어두운 상화속에서도
꿋꿋이 자기 빛을 지켜내는 사람
그 존재만으로 얼마나 아름다운가
다음검색
어두움속에서도 빛을 내는 사람
야경이 아름다운 이유는
어두운 주변 환경속에서도
따뜻한 빛을 끝내 놓지 않기 때문이다.
사람도 그와 같다
어두운 상화속에서도
꿋꿋이 자기 빛을 지켜내는 사람
그 존재만으로 얼마나 아름다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