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보니 감정이란
이겨내야할 대상이 아니라
그 사실을 받아들이거나
애서 흘려보내야할 것임을 깨닫게 된다.
어떤 감정이든
기필코 극복하거나 해결해야 한다는 생각은
내 하루를 오염시키는 주범일수 있다.
그저 인정하거나 무시해야만
해결되는 일들이 분명히 존잰한다.
다음검색
살아보니 감정이란
이겨내야할 대상이 아니라
그 사실을 받아들이거나
애서 흘려보내야할 것임을 깨닫게 된다.
어떤 감정이든
기필코 극복하거나 해결해야 한다는 생각은
내 하루를 오염시키는 주범일수 있다.
그저 인정하거나 무시해야만
해결되는 일들이 분명히 존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