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코스 후기 김성심

작성자김성심|작성시간26.06.14|조회수28 목록 댓글 0

책도 아직 없고 정신은 더 없고 준비 되지 않은 어수선한 마음으로 첫시간을 참석했다.

 

총체적인 난국을 겪고 있는 내게 아름답고 놀라운 생수가 있었으니 바로 

"결혼의 가장 중요한 원리- 우리 결혼의 주도권은 하나님에게 있다는 것이다."

 

 이 한 문장이 내게 빛이 되었다. 

 

맞다, 그렇다, 나는 나의 결혼의 주도권을 하나님께 드렸었고

이 힘든 시간이 왜 이처럼 왔는지에 대한 수 없는 질문의 시간들이 있을때 

나의 선택에 후회와 의문이 들기도 했었다. 

 

그러나 이 문장앞에서 

나의 많은 문제들은 힘을 잃었다. 

왜? 나의 결혼은 하나님께 있었으니까.......

 

 

이 확신이 흔들리고 흔들려, 흔들리다 산산조각 날 것 같은 내게 

지진이 멈춘느낌이었다. 

 

이제 됐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