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씨앗!! 꿈을 꾸~~~는 씨앗!! 김성심

작성자김성심|작성시간26.06.16|조회수25 목록 댓글 0

자꾸 듣고, 들여다보고, 또 들은 이 단어에게서 카레 냄새가 나는 것 같다. 

예듀카레와 에듀케레......ㅎㅎ~

 

하나님께서 지으시고 그분이 친히 가르치고 싶어하시는 우리이신데 

"공교육"이란 이름으로 그 분의 모든 일들을 막았을 할 뿐 아니라 

훼손까지 한 것에 대해 하나님 아버지의 슬픔이 느껴집니다. 

 

그 속에 얼마나 많은 사과가 담겨졌는지 셀 수도 가늠조차 할 수 없는 데 

지금 그 모양은 그저 열매의 형상을 조금도 보이지 않는 씨앗으로 있으니

"자녀양육의 역동적 삼위일체성 원리"

 

나는 문어 꿈을 꾸는 문어~~~

이 노래를 아시나요?  자세히 칮아 보지 않아 내용은 잘 모르지만 

오늘 저는 그 노래를 이렇게 부릅니다. 

나는 씨앗 !!  꿈을 꾸는 씨앗!!!

 

그분의 일하심을 보는 홈스쿨을 기대합니다. 

저는 지금 제 아이를 키움과 동시에 다 자라지 못한 제 속의 제 아이를 동시에 키우고 있는 것 같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