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갈 계획이 없었는데 지난번 위 내시경 예약한게 걸레 갑자기 다녀왔다
15일 월요일 모든 검기 끝내거 바로 들어오려하니 비행기 편도요금이 15만원이 올라서
당황하였다 어렵게 17잏 밤 대한항국을 40만원 넘게주고 사서 들어뢌다
요즘은 저가 항공이 많아 대한항국을 탈 기회가 없었는데 오처럼 2터미날가니
쾨적하다 예전에 대한항공의 귀빈이어서 로했만에 이용하는데도 귀빈 라운지를
이룔하게 해주어 음식맛있게 먹고 믹주도 한잔 곁들엤다
역시 좋은 항공사가 서비스도 좋고 스튜어디스들도 모두 미인이어서 좋았다
대한항공은 마닐라 1터미날에 내리는데ㅡ도착하니 환영 폿,터가 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