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오늘의 닭의 날개를 꾸며 보고,
닭 모형을🐔🐓 찾아보기도 하고
관련 책도 보았으며,
종이로 알을🪺 만들어 보기도 했어요^^
내일은 오늘의 흥미를 반영해
닭으로 더욱 확장해서 놀이 해보겠습니다.🩷
🎨내일 미술시간에는
‘전분으로 놀이해요’ 활동이 계획되어 있어요.
놀이 중 옷에 전분이 묻을 수 있으므로,
오염되어도 괜찮은
편안한 옷을 입고 등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미술가운 혹은 갈아입을
여벌옷도 보내주세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