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햇살이들과
어제 만든 닭이 사는 닭장을 꾸며보고,
4층 옥상에 살고 있는
‘금계’를 보러 가보았으며,
텃밭을 탐색해 보기도 했어요.🍃💚
미술 시간에는 🎨
물감과 전분가루를 섞어
나만의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보기도 했지요.🍦🙂
내일도 사랑스로미 햇살이들과
즐거운 하루 보내겠습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오늘은 햇살이들과
어제 만든 닭이 사는 닭장을 꾸며보고,
4층 옥상에 살고 있는
‘금계’를 보러 가보았으며,
텃밭을 탐색해 보기도 했어요.🍃💚
미술 시간에는 🎨
물감과 전분가루를 섞어
나만의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보기도 했지요.🍦🙂
내일도 사랑스로미 햇살이들과
즐거운 하루 보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