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햇살반♡

☀️6월9일(화)☀️

작성자햇살반26교사|작성시간26.06.09|조회수45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오늘은 햇살이들과
어제 만든 닭이 사는 닭장을 꾸며보고,

4층 옥상에 살고 있는
‘금계’를 보러 가보았으며,

텃밭을 탐색해 보기도 했어요.🍃💚

미술 시간에는 🎨
물감과 전분가루를 섞어
나만의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보기도 했지요.🍦🙂

내일도 사랑스로미 햇살이들과
즐거운 하루 보내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