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햇살반♡

☀️6월10일-체육,미술☀️

작성자햇살반26교사|작성시간26.06.10|조회수41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체육시간에는 발 구름판으로
제자리 멀리 뛰기를 했어요~
컨디션에 따라 참여하기 힘들어 하는 몇몇 친구는
다음기회에 해 보기로 약속했어요.🫶

그 다음은 체육 선생님의 손을 잡고
슝~ 날아 보기도 했지요^^

음악시간에는 '아기 산호 플라눌라‘라는
동화책을 읽어 보고 ,
파도를 표현하며 바다 위 플라눌라로
놀이해 보았으며, 바닷물처럼 반짝거리는
홀로그램 탬버린으로 연주해 보았지요^^

내일도 하루하루 쑥쑥크는
햇살이들과 즐거운 하루 보내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