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체육시간에는 발 구름판으로
제자리 멀리 뛰기를 했어요~
컨디션에 따라 참여하기 힘들어 하는 몇몇 친구는
다음기회에 해 보기로 약속했어요.🫶
그 다음은 체육 선생님의 손을 잡고
슝~ 날아 보기도 했지요^^
음악시간에는 '아기 산호 플라눌라‘라는
동화책을 읽어 보고 ,
파도를 표현하며 바다 위 플라눌라로
놀이해 보았으며, 바닷물처럼 반짝거리는
홀로그램 탬버린으로 연주해 보았지요^^
내일도 하루하루 쑥쑥크는
햇살이들과 즐거운 하루 보내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