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잎반♡

06.11 ❤️쇼흐야 생일축하해❤️

작성자꽃잎반26 교사|작성시간26.06.11|조회수46 목록 댓글 0

오늘은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선물,
쇼흐의 생일입니다 🎂

쇼흐가 우리 곁에 와준 날을 떠올리며
함께할 수 있음에 감사한 마음으로 하루를 보냈습니다.

아직은 작은 손과 발, 서툰 표현이지만
그 안에 담긴 마음은 누구보다 크고 따뜻해
우리를 늘 미소 짓게 합니다 😊

친구들의 축하 노래 속에서
수줍게 웃던 쇼흐의 모습은
오늘 하루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었답니다.

사랑으로 자라고, 웃음으로 피어나는 쇼흐가
앞으로도 건강하고 밝게 자라
세상에 따뜻함을 전하는 아이가 되길 바랍니다 💛

쇼흐야, 태어나줘서 고마워
그리고 우리와 함께해줘서 정말 고마워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