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잎반♡

06.12 텃밭 다녀왔어요💚

작성자꽃잎반26 교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41 목록 댓글 0

🍇🌿 오늘은 친구들과 함께
텃밭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자두와 포도, 상추를 살펴보며
자연을 가까이에서 관찰해 보았답니다.
🐔 닭도 만나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 원장님께서 직접 잘라주신 오이를 맛보며
시원한 오이의 맛과 향도 경험해 보았답니다.
다양한 자연물을 보고, 만지고, 맛보며
오감을 즐겁게 사용하는 하루였어요. 😊💕
🍇포도가 열렸어요

🥒오이를 먹어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