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잎반♡

06.15 ❤️놀이터 다녀왔어요❤️

작성자꽃잎반26 교사|작성시간26.06.15|조회수38 목록 댓글 0

오늘 바깥놀이 시간에는
알록달록한 색 스카프를 흔들며
바람을 느껴보았어요. 🍃

스카프가 하늘하늘 날리는 모습을 보며
즐겁게 놀이에 참여했고,
비눗방울 놀이도 하며 반짝이는 비눗방울을 따라
뛰어다니며 신나는 시간을 보냈답니다. 😊

자연 속에서 바람을 느끼고 몸을 움직이며
즐거운 하루를 보냈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