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학부모님🙂
환경의 날을 맞아 가정에서 함께 실천해 주시고, 소중한 활동 모습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보내주신 사진을 통해 환경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과 가족이 함께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경험은 아이들이 자연을 사랑하고 환경 보호의 가치를 배우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의 마음을 담아 작은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이 선물이 학부모님의 따뜻한 관심과 참여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전해지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행복한 배움을 위해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