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뿔)미술관 전시관을 열어요ㆍ

작성자보라꿈길반(정삼순)|작성시간26.06.19|조회수7 목록 댓글 0

미술관 전시관을 열기 위해 우리만의 방법으로 청자 꾸미기 활동을 해보았어요.
유성펜, 색연필, 물감 등 다양한 재료를 사용해 청자를 화려하게 꾸미며 개성 있는 작품을 완성했답니다.
완성한 작품은 교실에 전시하여 친구들과 함께 감상해보며 작은 미술관 분위기를 느껴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