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황반 요리활동입니다

작성자윤미향|작성시간26.06.22|조회수14 목록 댓글 0

요리활동으로 모닝빵 샌드위치를 하자고 하면서 손을 씻고 준비를 하니 친구들 시선은 빵에 가 있네요
빵칼로 자르기 콕콕 찔려보기 양손으로 조심스럽게 고정해서 자르는 모습이 기특하네요
촉감을 느끼며 포신포신한 빵을 부드러운 감자샐러드를 사이에 넣어 통통한 건포도로 상큼한 맛을 느끼며 먹을수 있도록 만들어 봤습니다
자신감 향상 완성된 샌드위치를 보며 뿌듯해 하는 표정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친구들이랑 맛있게 냠냠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