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요리쿡조리쿡 (모닝빵샌드위치)

작성자김혜정|작성시간26.06.22|조회수11 목록 댓글 0

🍞 6월의 요리쿡조리쿡 - 모닝빵 샌드위치 🍞
빨강햇님반 친구들이 요리사가 되어 모닝빵 샌드위치를 만들어 보았어요.

모닝빵을 만져보며 부드러운 촉감을 느껴보고, 감자샐러드와 건포도를 직접 올려 나만의 샌드위치를 꾸며 보았답니다.

숟가락으로 재료를 옮기고 손으로 토핑을 올리며 소근육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완성된 샌드위치를 맛있게 먹으며 성취감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직접 만들고 맛보는 경험을 통해 음식에 대한 관심과 즐거움을 느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