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원-피크닉 놀이를 즐겼습니다~
예쁜 꽃들이 만발하고 초록초록한 잔디가 깔려있는 멋진 정원으로 피크닉을 다녀왔습니다 ^^
🎩 빨간했님반 친구들은 모자를 쓰고 정원을 둘러보며 꽃들과 인사 나누었습니다♡
🧺 테이블에 앉아 바구니 속 다양한 음식 모형을 탐색하며 접시에 담아보기도 하고, 냠냠~ 도시락 먹는 흉내도 내보았습니다.
푸릇푸릇한 정원 분위기 속에서 자연스럽게 소꿉놀이로 상상력을 키우며 친구들과 함께한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