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누비 5월 정기라이딩 다녀왔네요
다들 아프고 바빠서 소수회원님들이 속닥하게 다녀옴
남양산 오봉산 정상까지 완주하고 무사히 하산함,,,더운 여름날씨에 업힐도 심한데 힘듧도 이겨내고 완주,,
비전기 귀숙님 업힐에서 힘들어 길위에 누운 모습도 보이네요,,,다들 고생 많았습니다
다음검색
자누비 5월 정기라이딩 다녀왔네요
다들 아프고 바빠서 소수회원님들이 속닥하게 다녀옴
남양산 오봉산 정상까지 완주하고 무사히 하산함,,,더운 여름날씨에 업힐도 심한데 힘듧도 이겨내고 완주,,
비전기 귀숙님 업힐에서 힘들어 길위에 누운 모습도 보이네요,,,다들 고생 많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