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와글와글 수다방

지리산 종주라이딩

작성자파워김일홍|작성시간26.06.10|조회수34 목록 댓글 4

영등포ltx-남원착-화엄사일박-화엄사-성삼재(노고단)-구룡계곡(정령치)-남원착-ltx전주착이박-전주ltx-영등포착 오랜만에 지리산라이딩 고향옛친구도 오십여년 만에 보람찬 의미가깊이 한결같은 시간을보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고픈 | 작성시간 26.06.10 지리산 정령치 성삼재... 쉽지않은 길인데 혼자서 다녀오셨군요
    열정과 체력 모두 부러울 따름입니다
    단풍예쁜 가을에 한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 작성자커피(이광우) | 작성시간 26.06.10 멋진곳 다녀오셨군요
    처갓집이 남원이라 승용차로
    몇번다녀 왔습니다
  • 작성자시골지기_문근수 | 작성시간 26.06.11 대단하시네요.
    저는 아직도 꿈만꾸고 있는 곳인데...ㅎ
  • 작성자기차바위 | 작성시간 26.06.11 오모나. 파워님 대단하십니다
    멋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