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라이딩사진

0605(금) 아라뱃길-정서진

작성자보고픈|작성시간26.06.05|조회수43 목록 댓글 4

파워님, 기차바위님과 오전에 정서진 다녀왔어요.
새벽까지 비가와서인지 공기도 아주 깨끗하고 바람도 시원해서 기분좋게 달릴수 있었어요.
계양대교~시천교 구간 쯤에 공사로인하여 차도쪽 산책로로 우회해야 해요.
산책로라서 노면도 별로 좋지않고 목상교까지 업힐도 해야하니 뱃길 넘어서 반대쪽으로 다니는게 편핱듯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기차바위 | 작성시간 26.06.05 오늘은 가을하늘처럼 맑고 공기도 시원했네요
    여유롭게 커피도마시고. ㅎ
    파워님 보고픈님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파워김일홍 | 작성시간 26.06.05 안전라이딩 파이팅!!!
  • 작성자커피(이광우) | 작성시간 26.06.06 아직은 많이 덥지 않아서
    달리긴 좋을듯 합니다
    합류해야 하는데 퇴직하고
    더 시간이 없네요 ㅠ
    늘 마음은 함께 하고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보고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적당히 운동도 해야지 일이 너무 바쁘시면 안되는데..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