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님, 기차바위님과 오전에 정서진 다녀왔어요.
새벽까지 비가와서인지 공기도 아주 깨끗하고 바람도 시원해서 기분좋게 달릴수 있었어요.
계양대교~시천교 구간 쯤에 공사로인하여 차도쪽 산책로로 우회해야 해요.
산책로라서 노면도 별로 좋지않고 목상교까지 업힐도 해야하니 뱃길 넘어서 반대쪽으로 다니는게 편핱듯합니다.
다음검색
파워님, 기차바위님과 오전에 정서진 다녀왔어요.
새벽까지 비가와서인지 공기도 아주 깨끗하고 바람도 시원해서 기분좋게 달릴수 있었어요.
계양대교~시천교 구간 쯤에 공사로인하여 차도쪽 산책로로 우회해야 해요.
산책로라서 노면도 별로 좋지않고 목상교까지 업힐도 해야하니 뱃길 넘어서 반대쪽으로 다니는게 편핱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