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라이딩사진

0616(화) 하늘&노을공원

작성자보고픈|작성시간26.06.16|조회수29 목록 댓글 2

지난주 라이딩때 시골지기님과 북한산쪽 긴 라이딩가기로 했었는데 허리가 조금 좋지않아서 반나절 라이딩으로 하늘&노을공원 다녀왔네요.
오후에 일나가시는 기차바위님도 함께했고요 파워님은 메세지 보냈는데 다른 약속이 있으신지 대답이 없으심ㅎ

날은 참 쨍하고 맑은데 내리쬐는 햇살이 너무 따가워서 보니 기온이 32도가 넘었네요 한나절만 타기를 잘했어요.
행주산성 국수로 점심먹고 잠깐이지만 수다떨면서 차도 한잔 마시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힘쎈늑대2 | 작성시간 26.06.16 오늘 혼자 집에서부터헤이리 공릉천따라 일영 송추 연신내역 쪽으로 한바퀴 돌았는데 탈만 했습니다
  • 작성자기차바위 | 작성시간 26.06.16 시골지기님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