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라이딩때 시골지기님과 북한산쪽 긴 라이딩가기로 했었는데 허리가 조금 좋지않아서 반나절 라이딩으로 하늘&노을공원 다녀왔네요.
오후에 일나가시는 기차바위님도 함께했고요 파워님은 메세지 보냈는데 다른 약속이 있으신지 대답이 없으심ㅎ
날은 참 쨍하고 맑은데 내리쬐는 햇살이 너무 따가워서 보니 기온이 32도가 넘었네요 한나절만 타기를 잘했어요.
행주산성 국수로 점심먹고 잠깐이지만 수다떨면서 차도 한잔 마시고...
다음검색
지난주 라이딩때 시골지기님과 북한산쪽 긴 라이딩가기로 했었는데 허리가 조금 좋지않아서 반나절 라이딩으로 하늘&노을공원 다녀왔네요.
오후에 일나가시는 기차바위님도 함께했고요 파워님은 메세지 보냈는데 다른 약속이 있으신지 대답이 없으심ㅎ
날은 참 쨍하고 맑은데 내리쬐는 햇살이 너무 따가워서 보니 기온이 32도가 넘었네요 한나절만 타기를 잘했어요.
행주산성 국수로 점심먹고 잠깐이지만 수다떨면서 차도 한잔 마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