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라이딩사진

0621(일) 도덕산

작성자보고픈|작성시간26.06.21|조회수45 목록 댓글 7

0621(일) 도덕산...
토요일 꽤 많은 비가와서 일요일에 자전거타는 거를 생각지도 않고있다가 아침에 파워님과 통화해서 도덕산 출렁다리까지만 오르락내리락 하기로 하고 엠티비 풀샥으로 나갔어요.
딱딱한 사이클타다가 푹신한 것에 앉으니 허리도 엉덩이도 고개도 안아프고 참 좋네요.ㅎ
여유롭게 카페에서 차한잔 마시고 오르내림 세번 후 콩짜장면 맛나게 먹고 다시 또 오르내림 세번...
출렁다리 아래 인공폭포는 이란전쟁때문에 기름 아낀다고 껐다가 켰다가 단축 가동한답니다.
아 호수에 로봇 잉어는 잘 놀고 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보고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단풍나무 터널 그늘이 좋아서 너무 시원했어요.
    잉어가 첫번째 갔을때는 괜찮았는데 다음에 가니 한마리가 등뼈에 뭐가 끼었는지 똑바로 펴지지가 않더라고요.
  • 작성자기차바위 | 작성시간 26.06.21 바쁜 일욜이였네요. 오전엔 방충망교체하는데 서있었고. 오후엔 쌍둥이들과 점심 저녁먹고. 놀았네요
    내일. 올마잔차 가져옵니다
  • 답댓글 작성자보고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이제 도덕산은 죽었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엘레만스 | 작성시간 26.06.22 new 올마가 그동안 병원에가 있었나요?
  • 답댓글 작성자보고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엘레만스 차하고 한판 떴대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