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21(일) 도덕산...
토요일 꽤 많은 비가와서 일요일에 자전거타는 거를 생각지도 않고있다가 아침에 파워님과 통화해서 도덕산 출렁다리까지만 오르락내리락 하기로 하고 엠티비 풀샥으로 나갔어요.
딱딱한 사이클타다가 푹신한 것에 앉으니 허리도 엉덩이도 고개도 안아프고 참 좋네요.ㅎ
여유롭게 카페에서 차한잔 마시고 오르내림 세번 후 콩짜장면 맛나게 먹고 다시 또 오르내림 세번...
출렁다리 아래 인공폭포는 이란전쟁때문에 기름 아낀다고 껐다가 켰다가 단축 가동한답니다.
아 호수에 로봇 잉어는 잘 놀고 있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보고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단풍나무 터널 그늘이 좋아서 너무 시원했어요.
잉어가 첫번째 갔을때는 괜찮았는데 다음에 가니 한마리가 등뼈에 뭐가 끼었는지 똑바로 펴지지가 않더라고요. -
작성자기차바위 작성시간 26.06.21 바쁜 일욜이였네요. 오전엔 방충망교체하는데 서있었고. 오후엔 쌍둥이들과 점심 저녁먹고. 놀았네요
내일. 올마잔차 가져옵니다 -
답댓글 작성자보고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이제 도덕산은 죽었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엘레만스 작성시간 26.06.22 new
올마가 그동안 병원에가 있었나요?
-
답댓글 작성자보고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엘레만스 차하고 한판 떴대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