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싱글트랙을 들어오니 너무 포근하고 좋네요.
날씨가 습하고 더워서 모기도 많이 달려들었지만...
라이딩 후 광명전통시장 들려서 보쌈정식 먹었는데 수육이 야들야들 촉촉한게 참 맛있어요.
돌아오는 길에 신정산 추가로 가려다가 산아래서 차한잔 마시고 포기~~
배도부르고 시원한 카페에서 수다떨다 보니ㅎ
집에오는길 안양천변에 핀 꽃들이 예쁩니다.
다음검색
오랜만에 싱글트랙을 들어오니 너무 포근하고 좋네요.
날씨가 습하고 더워서 모기도 많이 달려들었지만...
라이딩 후 광명전통시장 들려서 보쌈정식 먹었는데 수육이 야들야들 촉촉한게 참 맛있어요.
돌아오는 길에 신정산 추가로 가려다가 산아래서 차한잔 마시고 포기~~
배도부르고 시원한 카페에서 수다떨다 보니ㅎ
집에오는길 안양천변에 핀 꽃들이 예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