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라이딩사진

0622(월) 도덕산 싱글

작성자보고픈|작성시간26.06.22|조회수29 목록 댓글 1

오랜만에 싱글트랙을 들어오니 너무 포근하고 좋네요.
날씨가 습하고 더워서 모기도 많이 달려들었지만...
라이딩 후 광명전통시장 들려서 보쌈정식 먹었는데 수육이 야들야들 촉촉한게 참 맛있어요.
돌아오는 길에 신정산 추가로 가려다가 산아래서 차한잔 마시고 포기~~
배도부르고 시원한 카페에서 수다떨다 보니ㅎ
집에오는길 안양천변에 핀 꽃들이 예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워김일홍 | 작성시간 26.06.22 안전라이딩 파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