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전거 타요

0607(일) 전류리 포구&정서진

작성자보고픈|작성시간26.06.06|조회수33 목록 댓글 2

한강따라 전류리 포구까지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김포 박씨네추어탕으로 점심먹고 옵니다.
돌아오다가 컨디션 괜찮으면 정서진도 다녀와요.

*오목교 영등포쪽 오전 10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기차바위 | 작성시간 26.06.07 잘다녀오세요
    저는. 산에갑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보고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안전 산행 즐거운 산행 하세요
    손님도 없고 허리도 아프고.. 그냥 쉴까 생각중입니다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