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07(일) 전류리 포구&정서진 작성자보고픈|작성시간26.06.06|조회수3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강따라 전류리 포구까지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김포 박씨네추어탕으로 점심먹고 옵니다.돌아오다가 컨디션 괜찮으면 정서진도 다녀와요.*오목교 영등포쪽 오전 10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기차바위 | 작성시간 26.06.07 잘다녀오세요저는. 산에갑니다 이미지 확대 작성자보고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안전 산행 즐거운 산행 하세요손님도 없고 허리도 아프고.. 그냥 쉴까 생각중입니다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