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일라이딩

6월22일(월요일)망우산 갑니다

작성자초코|작성시간26.06.21|조회수93 목록 댓글 3

 "자전거와 중랑천(자중천)" 자유게시판입니다

아침 8시

월릉교 동편에서 출발합니다.

망우산 2~3바퀴 돌고 점심식사 없이  귀가합니다.

참석인원 없으면 망우산으로 바로 가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짱비 | 작성시간 26.06.22 new 잔차맨들이 좋아하는 구름낀 날
    초코님의 벙개 응원합니다~ㅎ
  • 작성자미리네 | 작성시간 26.06.22 new 친구들과의 모암 선약으로 통과~
    계속 자전거 못탔는데~아까비ㅠ
    잘 다녀오세요~
    담을 기약 할게요
  • 작성자낭만가객 | 작성시간 26.06.22 new 열정을 응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