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와 중랑천" 토요라이딩 공지입니다
1) 출 발 일 시 :6월27일토요일 9시
2) 모 임 장 소 :가평역(상봉역7시54분
3) 라 이 딩 코 스 :가평역ㅡㅇㅖ헌병원ㅡ석파령옛길ㅡ신승겸장군묘ㅡ춘천중앙시장(점심식사)약2시
4) 라 이 딩 거 리 :약50키로
5) 중 식 :닭갈비
6) 번 짱 :돈키후테 010,3076,6610
#늣은 점심으로 간식필수
숲이우거져 긴양말 .팔토시 착용
* 준 비 물 : 예비튜브, 간식, 식수,기타...
* 코스는 변경할 수 있으며 라이딩 1시간전에 취소 여부 확인.
* 안전한 라이딩과 원할한 진행을 위해 참석인원은 16명입니다
★ 라이딩시 주의사항 ★
1. 선두를 추월하거나 충분한 안전거리를 확보하여 추돌사고를 방지합니다
2. 안 다치고 타는게 제일 잘 타는 것이다
(라이딩 시 번짱, 안전, 후미는 자원봉사 역할이며,참여 회원은 개인 안전에 유의하고 본인 책임 하에 라이딩에 참여한다) 자전거보험,실손보험 등 가입을 적극 권장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짱비 작성시간 26.06.23 참석합니다
-
작성자초코 작성시간 26.06.24 참석합니다.
-
작성자최종병기 작성시간 26.06.24 참석 합니다
-
작성자낭만가객 작성시간 26.06.24 꼭 가야하는 벙인데...
금,토,일 양양 미천골로 자캠과 임도라이딩
약속이 있습니다.
아쉽지만 응원만 합니다.
에구,그 다음 주는 기타동호회 일박이일
여름캠프가 있네요.ㅠ
바쁘다,바뻐. -
답댓글 작성자짱비 작성시간 26.06.24 나이들어가며 취미활동으로 바쁘다는건
참으로 행복이고 복받은 인생입니다 ㅎㅎ
목요라이딩만 잘 지켜주시면 만사 ok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