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양평 산중옛길 사진올려요^♡^

작성자코코|작성시간26.06.21|조회수54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코 | 작성시간 26.06.21 코코님
    사진 감사합니다.
  • 작성자여울 | 작성시간 26.06.22 코코님 예쁜사진 남겨주
    감사합니다.^^
  • 작성자들꽃 | 작성시간 26.06.22 사진봉사에 중간 중간 길목에서 안전지킴이 역할해주시는 코코님~~항상 감사드립니다 ^^
  • 작성자카멜리아 | 작성시간 26.06.22 양평산중옛길
    옛날옛적 산적들이 출몰하던 악명(?)높은 고갯길 답구나!
    임도도 아닌 것이 험하네요!!

    오르다가 기어가 꼬여 체인이 거의 망가졌는데
    하계님, 코코님, 어니님과 같이 고치다가 안돼 코알라님 긴급 back 출동했지만
    안되네요
    원인을 모르고~

    자전거 끌고 나 혼자 눈물머금고 하산해야 하나 했는데 귀인을 만났네요

    맥가이님이 자전거 거꾸로 세우고 보니 체인이 고장나기 일보 직전

    귀한 체인링크를 갈고 멀쩡하게 굴러가네요
    휴~~~ 다행

    감사합니다 여러분들
    배려심에 감동했습니다 ^^
  • 작성자겨울 | 작성시간 26.06.22 저도 가고싶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