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와 중랑천" 일요라이딩 후기/사진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초코 작성시간 26.06.21 단델리님
사진 감사합니다. -
작성자들꽃 작성시간 26.06.21 단델리님이 함께하시니 자중천에 활력이 뿜뿜~~수고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여울 작성시간 26.06.22 단델리님 순간포착 멋있는
사진들 감사하고~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단델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회원님들과 함께한 라이딩이 더욱 힘이나네요
-
작성자카멜리아 작성시간 26.06.22 사진을 보니 험한 산길이 그대로 느껴집니다
오랜만에 짧고 굵게 라이딩했습니다
땀이 비오듯 쏟아지는 힘든 라이딩
그렇지만 행복하고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
양평산중옛길 처음 가보는 코스
역시 마법사님의 매직은
어제도 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후미봉사, 중간중간 갈라지는 곳에서 뒤에 오는 회원님들 길라잡이
해주신 하계님, 코코님
사진봉사 단델리님
모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