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부도 여행

작성자돈키후테|작성시간26.06.06|조회수65 목록 댓글 6

"자전거와 중랑천" 토요라이딩 후기/사진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들꽃 | 작성시간 26.06.06 아침 6시 50분에 집에서 출발~~하루종일 너무 멋지고 행복한 라이딩!

    돈키후테님의 중간 중간 도움을 준 흑기사역할이 반짝 반짝~~덕분에 무사완주 라이딩 너무 감사했습니다 ^^
  • 작성자카멜리아 | 작성시간 26.06.06 돈키후테님
    라이딩이 거의 끝나는 업힐구간에서 심하게 쥐가 나고 너무 아파 울었습니다.
    하계님과 같이
    응급처치를 해주시고
    애써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자도에서 고잔역 가는 짧은 업힐 구간에서 또
    쥐가 나서 이번엔 엉엉!

    제게 힘을 주신 분들 너무 고맙고 감사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리네 | 작성시간 26.06.07 그놈의 쥐 땜에~ㅠ
    고생했어요 ~~
  • 작성자미리네 | 작성시간 26.06.07 돈키후테님 올만에 만나 반가웠고~
    수고많으셨어요 ~
  • 작성자코코 | 작성시간 26.06.07 수고많이하셨고 즐거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