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와 중랑천" 토요라이딩 후기/사진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짱비 작성시간 26.06.06 약간 선선한 좋은 날씨속에 14명이 탁월한
카페지기번짱님의 리딩으로 아주 잘 다녀왔
어요 ㅎ
경치구경도 잘했구 이길저길 일행을 요리하며
운동도 충분히 시켜준덕에 더욱 보람된 하루가
되었답니다
당 떨어질때마다 여학생 여러분과 돈키후테님이바리바리 싸오신 과일&야채&과자 덕에 재충전으로 페달링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해요!!
점심메뉴도 번짱님께서 맛집을 잘 선택한 덕분에푸짐하게 아주 잘먹었어요 굿!!
까멜리아님이 정산을 해주시니 든든했네요 ㅎ
귀가시간이 급한 일곱분이 먼저 탑승하느라 인사
도 못하고 헤어져서 섭섭하고 미안합니다
담주에 또 만날거죠? ㅎ
다시한번 마법사번짱님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후미와 사진봉사를 오늘도 열심히 해주신 하계
님께도 감사드립니다!! 모든분 행복한 하루였
습니다^^ 수고하셨어요!!
-
작성자카멜리아 작성시간 26.06.06 항상 후미 봉사하시고 사진찍느라 고생하셨습니다 👍
제가 오늘 심하게 쥐가 나서 고생했는데 도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
작성자미리네 작성시간 26.06.07 늘 그자리~
사진봉사
후미봉사
변함없이 ~
감사합니다 -
작성자코코 작성시간 26.06.07 수고많이하셨고 즐거웠어요💝💝💝
-
작성자돈키후테 작성시간 26.06.07 자중천의 듬직한일꾼
사진도 봉사도 성실함도
짱 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