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부3고개(토요라이딩 6월13일)

작성자하계|작성시간26.06.13|조회수73 목록 댓글 8

"자전거와 중랑천" 토요라이딩 후기/사진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리네 | 작성시간 26.06.13 벗고개, 서후고개,중미산,
    올라오는 길목마다 준비하고 계시다가 '찰칵'~ㅎㅎ
    항상 수고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수고많으셨어요 ~~
  • 작성자들꽃 | 작성시간 26.06.13 오늘도 하계님이 계셔서 든든한 라이딩~~수고해주심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초코 | 작성시간 26.06.13 아침에 팔당역에 혼자 내려서 라이딩시작, 양수역에서 합류하여 벗고개 서후고개 중미산 넘어와 뼈다귀감자탕으로 점심식사~
    뼈다귀 세덩이에 고기가 어찌나 많이 붙어있는지 우거지와 고기만 먹었는데도 배가 불러요.
    국물맛도 좋아서 참 맛있게 잘먹었어요.
    마법사님의 맛집 탐방이였습니다.

    돌아올 때는 하계님과 저만 자전거로, 다섯분은 아신역에서 전철로 점프하셨지요.
    저는 덕소역에서 청량리역까지 점프하여 집까지 잔차타고 왔는데~
    92km 나왔습니다.
    3고개 넘을 때마다 간식과 휴식으로 쉬엄쉬엄 진행하니까 힘들지않고 재밌었어요.

    미리내 번짱님
    좋은 코스 재밌었어요.
    수고하셨습니다.

    하계님
    후미와 사진봉사 하시느라
    고생하셨어요.

    오늘 함께하신 언니오빠들
    덕분에 즐겁고 행복했어요.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짱비 | 작성시간 26.06.13 동부3고개를 이리도 즐길줄아니
    초코님도 경륜이 만만치 않군요 ㅎ
  • 작성자둘리 | 작성시간 26.06.13 부럽습니다~~~ 날도 더운데 고생 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